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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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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Pension Reservation

예약전화 : 033-635-1065 / 010-2005-6399
예약계좌 : 기업은행 372-0644-7201-012 (김미애)

1. 펜션이용은 예약 및 비예약으로 가능하나, 예약손님을 우선으로 적용하오니 예약을 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2. 예약 후 전액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3. 예약 후 12시간 안에 객실 이용 요금을 완불해주셔야 합니다. (미입금시 자동 예약취소됩니다.)

4. 예약금 입금시 예약자 이름으로 입금해주세요.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 꼭 전화로 알려주세요.)

5. 사정상 객실요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안내전화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조치해드립니다.

6.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10,000원의 요금추가(4세 이상)가 적용됩니다.

7. 예약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었을 경우 미리 말씀하셔야 하며, 최대인원 초과시는 입실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저희 펜션에서는 야외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우천 또는 강풍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미리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단가 인상으로인해 바베큐비용 또한 인상 되었습니다. 2인 기준 20,000원 인원추가 5,000원 *동절기 이용불가*

9. 모든 객실은 2인 기준이며 최대 4인까지 이용가능합니다. 1인 추가시 1만원의 요금이 부과 되오니 이점 확인 하시고 예약부탁드립니다.

  -  (ex. 비수기 주말 예그리나 결제액 230,000원 2인 요금 이며 1인 추가시 1만원 2인 추가시 2만원 현장결제)

  -  @@성수기 및 지정기간 안내@@

  -  성인(중등생이상)1인 추가시 1박당 2만원 아동(만5세이상~초등생) 1만원 유아(만5세 미만) 0원 꼭 참고 하시실 바랍니다.

  -  (ex. 성수기 평일 예그리나 결제 250,000원 2인 요금 이며 성인2명 추가시 4만원 현장결제 or 성인1명 초등생 1명 추가시 3만원 현장결재 or 초등생 1명 유아 1명 추가시 1만원 현장결제)

입/퇴실

Check-out room

  1. 입실 시간은 오후 3시 30분,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오후 12시부터 오후 15시까지는 펜션 청소시간이므로 펜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3. 오후 10시 이후 도착할 시에는 사전에 연락을 주세요.

  4. 퇴실하시기 전 잊으신 물건이 없나 잘 살펴주시고 되도록 시설물 및 소모품은 원위치에 정돈해주세요.

  5. 퇴실 시 열쇠를 반납하시고 파손된 물건이나 불편했던 점을 말씀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유의사항

Pension Note

  1. 퇴실 시는 실내에 있는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여 버리시고 사용하신 식기류도 세척하신 후 Check Out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집기파손 시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객실 내에서는 튀김 및 육류(삼겹살,소고기) 등의 구이를 금하오니 야외 바비큐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펜션지기에게 보관하지 않은 귀중품은 분실 도난시 이용객 책임입니다.

  5. 이용객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관리인의 허락 없이 예약인원 초과 또는 무단 입실하는 경우는 퇴실조치 하오니
      성숙한 레저문화를 위하여 무단입실을 금합니다.

  7. 애완동물은 입실을 금합니다.

  8.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성숙한 숙박문화를 위하여 고성방가,가무,무분별한 음주는 삼가하여 주십시오.
      (특히 밤 11시 이후에 고성방가 등의 소음으로 다른 투숙객에게 피해가 예상될 경우,
      주의와 주의 후에도 시정되지 않을 시에는 퇴실조치합니다. 이 경우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규정

Pension Refund

7일 전 취소 6~4일 전 취소 3일 전~당일 취소
90% 환불 60% 환불 환불 불가능

1. 환불 적용은 이용요금 100% 입금 시에만 적용합니다. (예약금만 입금했을 경우에는 전액 환불받지 못합니다.)

2. 예약 후 취소에는 환불위약금(예약금의 10%)이 있습니다.

3. 객실과 날짜는 예약 전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

5. 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예약 대행업체를 통해 이뤄진 예약일 경우 환불규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행사 규정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단 성수기 중에 예약취소 시에는 환불금이 없습니다.